The Flash 플래시 드라마 팬블로그

더플래시 시즌3 4화 악당_ 현기증 나는 금발의 탑(Top)



빅뱅의 탑이 아니었다. 메타휴먼 탑(Top)이다!

본명은 로잘린드 딜런 Rosalind Dillon

상대에게 현기증을 유발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미러 마스터의 화려한 능력에 가려 이번에 비중이 그리 크지 않았다.

사실 그녀에 대한 많은 부분들이 제대로 설명되지 못했다.

원작 코믹스에서는 원래 성별은 남자였는데 미러 마스터와 짝을 맞추기 위해

드라마에서는 여성으로 설정을 바꾸었다.


내가 여자로 보이니?


코믹스의 탑은 고속회전이 가능하다. 

탑의 고속회전능력은 특이하게도 그에게 그의 뇌를 향상시키는 작용을 한다.

이로 인해 그는 원거리조정능력과 텔레파시 능력도 가지게 된다.

그가 현기증을 유발시키는 능력은 바로 그의 이런 멘탈 파워에서 비롯된 것이다.

드라마에서는 탑의 여러 능력 중 이 현기증 유발 능력만을 가져왔다.


나 회전목마 탄 것 같아~~



드라마에서 그녀가 현기증을 유발시키는 장면.

마치 데스노트에서 사신의 눈이 작동할 때의 모습을 연상시킨다~~


스피드스터에게 현기증은 음주운전보다 위험하다-_-;



제시 퀵이 탑을 무찌른 방법은 실로 폭소를 자아내는데...

탑을 오히려 어지럽게 회전을 시켜버린 것이다~


내가 어지러움을 느낄지는 진정 몰랐다-_-;


탑은 제시 퀵의 강펀치에 나가떨어지고 만다.

닥터 알케미가 탑의 능력을 더욱 강하게 끌어낼 수 있다면

이딴식 유치한 방법으로는 안 쓰러질텐데... 실로 안타깝다.


다음 화에 닥터 알케미의 선전을 기대하며 5화 예고편이나 감상해야겠다^^

플래시 시즌3 5화 예고편 몬스터 "Monster"